본문 바로가기
제테크 Story/제테크 첫걸음

적립률 30%의 카드가 있다? 최강 적립카드 추천, 늦기전에 혜택좋은 신용카드 추천

by 새모이들 2021. 5. 5.

 

얼마 전 카드사에서 기존 사용하던 카드가 만료기간이 다가와 재발급을 해야 하는데, 단종이 돼서 새로운 카드로 보내준다는 연락이 왔습니다. 하지만 새로 발금 받은 카드는 역시나 제가 사용했던 카드의 혜택과는 전혀 다른 형태의 카드였고, 그마저도 있는 혜택도 별로 쓸모가 없더라고요... 카드사들은 이렇게 혜택이 좋은 카드들은 쥐도 새도 모르게, 단종시키는 거 같아요!!! 단종된다면, 기존 사용자들에게 문자라도 한통 보내주면, 재발급이라도 받아서 유효기간을 늘릴 텐데!! 어쩜 한통의 연락도 없이 가버리니, 오늘도 나에게 맞는 다른 혜자스러운 카드가 있나, 이리저리 살펴봅니다. 근데 얼마 전 잘만 활용하면, 최대 적립률 30%까지 활용할 수 있는 카드가 있다고 해서, 저뿐만 아니라 많은 분들이 이런 좋은 카드가 단종되기 전에 알아두시면 좋을 거 같아서 신용카드 추천겸 공유하고자 합니다.

 

 

진짜 적립률이 30%인가? 신한 더모아 카드

 

최강-혜택-신용-카드

 

 

오늘 소개해 드릴 카드는 신한 더모아 카드 입니다.

사실, 기존에도 이런 높은 적립률의 카드들이 출시되기는 했지만, 조건들이 너무 높거나, 월 적립 한도가 너무 낮아서 적극 활용하기에는 조금 어려운 점들이 있었는데요. 이번에 신한카드에서 고객들에게 혜택을 돌려주기 위해 아주 작정하고 출시 한 카드 같습니다. 그럼 하나씩 이야기해보겠습니다.

더모가 카드 정보

연회비: 국내 1만 5천 원, 해외 1만 8천 원

기준 실적: 직적 1개월 합산 30만 원 이상

혜택: 1. 전 가맹정 결제 금액의 1천 원 미만 금액 포인트 적립

        2. 특별적립 가맹점 더블 포인트 적립

        3. 연간 총 적립 포인트의 10% 추가 적립

        4. 적립 포인트 재투자 가능(신한은행/신한금융투자)

 

일단 연회비는 기본이 7천 원이지만 해당 서비스를 위해 국내는 8천 원, 해외는 1만 1천 원의 추가 연회비가 있어서 일반 신용카드 치고는 싸지 않습니다. 하지만 신규로 발급받으신다면, 지원금을 받으실 수 있어서, 연회비 걱정은 안 하셔도 됩니다. 그리고 전월 실적이 30만 원으로 매달 30만 원을 써야 한다는 부담감이 있지만, 쓰면 쓸수록 포인트 적립이 가능하고, 혜택 받은 실적도 전월실적에 포함되니, 추가로 30만원을 더 쓰셔하하는일은 없습니다. 마지막으로 적립은 총 3가지가 있고, 적립받은 포인트를 신한 마이포인트로 받으시거나, 투자 계좌에 이체해서 투자금으로 바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각각의 혜택들을 더 상세하게 알아보겠습니다.

 

1. 기본 적립

전 가맹점 결제 금액의 1 천 원 미만 금액 투자 포인트 적립

 -5천 원 이상 결제 시, 천원 미만 금액 적립

결제금액이 5만 원, 3만 원 그리고 1만 원도 아닌 무려 5천 원 이상 결제시가 첫번째 포인트 입니다. 그리고 천원 미만 금액 적립이 두번째 포인트 이고요. 즉 10만원 이상 결제하나, 5천원 이상 결제하나, 적립 금액은 비슷합니다. 하지만 비율도 따지면 어마어마한 차이가 나죠. 예를 들어 편의점에서 5,900원 결제한다면 900원이 적립됩니다. 거의 14%에 가까운 적립률입니다. 하지만 100,900원을 결제해도 같은 900원이 적립되며, 이경우 겨우 1%의 적립률밖에 안 되는 것이죠. 즉 편의점, 커피숍, 동내 마트, 택시, 인터넷 쇼핑 등 자주 가면서 적은 금액으로 소비하는 곳에서 사용할 경우 최상의 적립 효과를 가져가실 수 있습니다.

- 적립 횟수, 한도 제한 없음

잘만 활용하면 10% 이상의 적립을 받아갈 수 있는데, 일 적립 횟수도, 한도 제한도 없습니다. 보통 효율 좋은 카드들도, 하루 1회, 월 1만 원 적립 등의 조건이 있지만, 신한 더모아 카드는 없습니다!!! 단 같은 가맹점당은 1일 1회로 제한되어 있지만, 같은 곳에서 하루 두 번 결제하는 경우는 많지 않죠. 동내마다 브랜드 다른 편의점도 여러개 있고, 커피숍도 다양하게 있어서, 다른곳에서 두번 결제하면 됩니다.

- 적립된 실적도 전월 실적에서 포함

이 부분에서 정말 더모아 카드의 혜자스러움을 느꼈습니다. 많은 분들이 혜택을 받기 위해서 카드를 사용하지만, 혜택 받았다고, 다음 달 사용 실적에서 휙~ 하고 제외하는 경우가 허다하지 않습니까? 하지만 이 카드는 하루에 5,900원씩 두번 30일을 사용했을때, 월 354,000원을 지출하고 적립은 적립대로 다 받아서 무려 54,000원 이라는 포인트를 받고, 다음달 실적도 바로 채워서, 다른 지출을 하실 필요가 없다는 말입니다!

 

2. 특별적립

특별 적립 가맹점에서 결제 시 결제 금액의 1천 원 미만 금액 투자 포인트에 더블 적립

-5천 원 이상 결제 시, 천원 미만 금액 두배 적립

예를 들어 멜론 모바일 스트리밍으로 사용하신다면 매월 6,900원씩 더모아 카드로 정기 결제하시고 1,800원 특별 적립금을 받게 되는 것입니다. 이부분에서 잘만 활용하시면 거의 30%의 적립률을 가져오실 수 있습니다. 특별적립처에서 이용 금액이 5,990원 일 경우 990X2=1,980원의 적립을 받으실 수 있고, 이는 환산하면 33%의 적립률이라는 환상적이 계산이 나옵니다. 물론 적립처가 한정적이고 위와 같은 금액의 상황이 만들어지기 힘들지만, 잘만 활용하면 1만원 이하의 금액에서 높은 적립률을 만들기는 충분히 가능하다고 봅니다.

 

-기본 적립과 같은 조건

특별적립도 기본적립과 마찬가지로 적립 횟수, 한도 제한 없이 가맹점당 1일 1회이고 전월 실적에도 다 포함됩니다. 특별적립처는 신한카드사에서 제공하는 표가 있어서 보시기 편하게 가져왔어요.

 

 

더모아-카드-특별-적립

 

 

3. 추가 적립

연간(1월~12월) 총 적립 투자 포인트의 10% 추가 적립, 단 최대 5만 포인트 제공

- 연간 신용카드 사용금액(일시불+할부)이 800만 원 이상인 경우 제공

- 연간 총 적립포인트틑 기본 적립 및 특별적립 포인트를 합산 한 포인트

 

열심히 포인트 적립했다면, 추가 적립의 혜택까지 누리고 가세요. 정말 아낌없이 주는 신한 더모아 카드인 거 같습니다.

하지만, 추가 적립은 매월 사용 금액조금은 높아야 됩니다. 조건을 보시면 연간 이용금액이 800만 원으로 매월 최소 67만 원씩 사용해하는 금액입니다. 그리고 추가 적립에는 5만 포인트 제공이라는 한도가 있어서, 1년 동안 많이 적립하셨다 해도 적립된 투자 포인트의 10%의 추가 적립이라서 50만 포인트 이상의 부분에서는 추가 적립이 안되네요. 이 부분은 사용하시는 분들의 선택사항이 될 거 같습니다. 주력카드로 사용하셔서 추가 적립의 혜택을 가져가셔도 되고, 월 30만 원씩만 사용해서, 월간 혜택만 누리셔도 크게 차이 없을 거 같습니다. 조건만 채우면 추가 적립 포인트는 다음 해 2월 15일에 자동 적립된다고 합니다.

 

4. 포인트 투자

적립하신 포인트는 매월 지정한 달러 예금 계좌(신한은행)이나 해외 투자계좌(신한금융투자)에 입금된다고 합니다. 이렇게 매달 적립한 투자 포인트로 현금화해서 해외 달러, 해외 주식에 직접적으로 투자할 수 있는 투자금이 만들어지는 것입니다. 투자를 원하시지 않는다면, 개좌를 개설하지 마시고, 계좌가 있으시더라도 미지정하시거나, 해지하신 경우에는 투자 포인트가 마이신한포인트로 자동 전환 적립된다고 합니다.

 

한동안 신한 S-more포인트 카드와 하이포인트 카드를 사용하면서, 적립된 마이신한포인트를 S-more계좌로 이체하면서, 포인트에 연이자 4%를 받는 포인트 적금통장을 만들어 왔는데, S-more카드 만료로 인해, 더 이상 통장에 포인트를 이제 할 수 없어서, 마이신한포인트 적립을 중단했는데, 이번 기회에 다시 신한카드 사용하면서, 해외 주식 계좌에 투자 자금 좀 만들어 나야겠습니다. 오늘의 포스팅이 유용하셨다면, 좋아요를 눌러주시면, 앞으로의 글 쓰는데 더 많은 도움이 될 거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