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테크 Story/제테크 첫걸음

코인 채굴하기 가장 쉬운법, 매일 무료 코인받기-파이

by 새모이들 2021. 11. 25.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랜만에 당신을 바꾸는 재테크 이야기로 돌아왔습니다.

얼마 전 페이스북의 사명을 메타로 바꾼다는 선언 이후 메타버스 관련 코인들이 엄청나게 폭등했죠, 이제 들어갈 수 있는 진입장벽이 상당히 높아서 고민하고 계신 분들도 계시고, 다른 괜찮은 코인을 찾으려는 분도 계신데, 아직 상장하지는 않았지만, 얼마 안 있어 상장하는, 그리고 상장 전에 코인을 휴대폰으로 매일 쉽게 채굴할 수 있는 코인이 있어서 소개해드려요.

 

파이코인-가입후-채굴현황
파이코인-채굴

 

 

 

파이 코인이란?

새로운 암호 화폐 중에 하나인 파이 코인은 전 세계 최초로 모바일, 즉 휴대폰이나 스마트폰으로 채굴이 가능한 디지털 화폐입니다. 본인의 스마트폰에 애플리케이션을 받아서 누구나 쉽게 채굴하고 보유할 수 있는 코인입니다. 이러한 파이 코인(Pi-coin)은 기존 은행 시스템의 장벽을 부순 기존 가상화폐에 중앙화 되어 있는 디지털 화폐의 장벽을 넘어서 누구나 채굴하고 보유할 수 있는 신개념의 화폐입니다. 

그럼 파이 코인은 가치는 어떻될까요? 앞서 말씀드린 대로 아직 파이 코인은 상장하지 않았기 때문에 지금은 0원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그래서 파이 코인을 조금 알고 있는 사람들은 '공짜로 주는 코인이 상장 후에도 무슨 가치가 있을까?' '가입자 정보만 털어가는 거 아닌가?' 이런 말도 합니다.

하지만 천만명이 넘는 사람들이 지금도 매일 관심을 가지고 채굴하고 있고, 중국이나 베트남에서는 유저들끼리 서로 파이 당 가격을 정해 거래를 진행하는 경우들도 쉽게 볼 수 있답니다. 마치 초창기 비트코인처럼 말이죠. 이는 휴대폰으로 채굴할 수 있는 다른 코인들이 더 생겨났지만, 선발주자인 파이 코인만 이런 거래들이 발생하고 있는 게 큰 차이점입니다.

 

 

가입과 채굴방법

파이 코인을 채굴하기 위한 가입과 채굴 법을 살펴보기 전에, 먼저 파이 코인의 시스템을 먼저 이야기할게요. 

파이 코인은 추천인 제도를 이용해, 자신이 초대한 사람들의 수에 따라 코인 채굴의 양이 늘어나는 구조입니다. 이 구조만 보면 다단계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드실 수 있지만, 피라미드 구조의 다단계와는 조금 다릅니다.

나를 추천한 분들이 나의 채굴량을 증가시켜 주지만, 추천인이 받은 다른 추천인은 채굴량에 아무런 영향을 끼치지 못합니다. 즉, 내가 초대한 사람들만, 나에게 영향을 주기 때문에 일찍 채굴을 시작하고 다수의 추천인을 보유한 분들이 유리합니다. 또한, 추천인은 사용자를 늘리는 가장 효과적인 수단 중에 하나이고, 코인이 있어도 사용자가 없어 활용할 수 없다면, 가치는 영영 없겠죠.

그러다면, 지금 시작하면 늦은 거 아닌가요? 전 세계 채굴 앱을 다운로드한 사람들이 약 2500천 명 정도 되기 때문에 결코 늦었다고 볼 수 없습니다. 

 

가입하기

 

Pi Network

Pi is a new digital currency being developed by a group of Stanford PhDs. For a limited time, you can join the beta to earn Pi and help grow the network.

minepi.com

파이 코인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할 수 있는 곳이며, 간단하게 휴대폰으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파이코인-가입-페이스북-휴대폰번호
파이코인-가입

페이스북이나 폰번호로 가입이 가능하며, 가입 시 핸드폰 인증을 해야 합니다.

파이코인-계정-설정하기
파이코인-이름작성

계정 설정 시 이름과 성 그리고 추천인 코드로 사용할 사용자 이름을 작성하시면 됩니다. 여기서는 이름과 성은 한글로 적지만, 사용자 이름은 영문과 숫자로만 작성해야 됩니다. 또한 한글 이름 작성 후에 영문 이름 작성하는 칸이 나오는데 영어명은 반드시 여권과 동일, 또는 여권에 쓸 이름과 동일하게 작성해야 합니다. 다르게 작성하셨다면 14일 이내에 수정이 가능하며, 영문 이름이 다르면, 추후에 코인이 상장했을 때, 받지 못하는 상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파이코인-추천인-초대-코드
파이코인-추천인-초대코드

가입 마지막에 같이 채굴할 초대인을 반드시 쓰셔야 파이 코인 채굴 시 추가 보너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저는 파이 코인이 1센트가 되던, 1달러가 되는 상장하는 그날까지 채굴할 계획이니 믿고 초대해 주시길 바라며, 끝가지 같이 채굴해봐요!!

초대 코드 parangshai

 

 

파이 코인 전망

아직까지도 해외나 국내의 커뮤니티에서는 파이 코인이 사기야 아니냐로 의견이 분분한데요. 저도 이 부분에서는 반 정도의 믿음이 있습니다. 파이 코인이 나중에 상장이 될지, 아니면, 상장을 못하고, 가치없는 코인으로 나락을 갈지는 아무도 모릅니다. 그럼에서 전세계의 많은 사람들이 매일 채굴을 하는 것은, 파이코인이 돈을 받고 코인을 판 적도 없고, 가입할 때 신용정보를 유구하지도 않고, 하루에 한 번 알람이 울리면 스마트폰에 들어가 채굴 버튼만 누르면, 앱을 꺼놔도, 휴대폰을 꺼도 채굴이 된다는 안정성이 있습니다.

또한 1인 1 계정을 원칙으로 하고 있어 공기계를 이용해 파이 코인을 다량으로 채굴할 수 없는 것이죠. 그래서 계정을 만들 때 본인인증이 한번 필요한 것입니다.

파이 코인은 핸드폰으로 누구나 무료로 채굴할 수 있기 때문에 현재 가치는 매우 낮습니다. 비트코인의 가격이 오르는 이유는 거래량도 많지 않고, 누구나 채굴할 수 없고, 채굴하는대도 상당한 시간이 걸린다는 점이지요. 하지만 비트코인은 긴 결제시간과 1비트 코인의 가치와 수수료의 차등 때문에 결제수단으로써의 가치를 잃어버렸고, 투자의 개념으로 더 길 울어졌죠. 파이 코인의 경우 이용자가 늘어나는 만큼 채굴 양도 드러나지만 그만큼 화폐의 가치도 높아지겠죠. 또한 휴대폰에서 쉽고 빠르게 사용이 가능하다면, 모바일의 새로운 화폐로 자리 잡을 수 있는 기회가 더 높아집니다. 

2000만 명이 매일 파이를 채굴한다 가정했을 때, 1년이면 1500억 정도의 파이가 생성되는데, 전 세계인이 사용하는 화폐로는 많다고 볼 수 없는 숫자입니다. 예를 들이 상장 후 1파이에 1달러가 된다면 한화로 약 1600억 원의 가지밖에 되지 않는 코인입니다. 그리고 메인 넷이 완성되고 상장이 되면 더 이상 채굴할 수 없다고 하니, 상장 후의 가치는 더 높아지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물론 상장을 했을 때의 이야기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