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Story/맛집

[압구정 공주떡집] 흑임자 인절미 선물로 딱이네요! 서울 3대 떡집 방문 후기

by 새모이들 2021. 1. 26.

 

안녕하세요. 

아침부터 보슬 보슬 잔잔한 비가 내리는 하루라 기분이 축축 처니네요.

그래도 날씨가 춥지 않아서 눈 내리는거 보다는 비 내리는게 더 좋네요~~

저번주까지 폭설에, 한파까지!! 아주 고생 많았죠...

 

 

 

이런 날은 집에서 따뜻한 차 한잔이나 커피에 달달한 디저트 한입 앙!

먹으면서 기분 전환 하면 딱이겠죠.

 

 

 

그래서 요세 핫하디 핫한 서울 3대 떡집중 하나인

압구정공주떡집에 다녀왔어요!

 

 

 


 

 

 

카카오맵

당신을 좋은 곳으로 안내 할 지도

map.kakao.com

 

위치는 압구정역 4번 출구로 나와서 출구 방향으로 150미터 정도 가다 골목길로

들어가면 바로 보이실거에요.

떡집 건문 앞이랑 옆쪽에 주차 공간도 4~5곳 있어서

차로 가시는 분들은 장시간 주차하실거 아니면

압구정 공주떡집 앞까기 가셔서

바로 주차하시고 들어가시면 될꺼같아요

 

 

 

 

압구정 공주떡집 운영시간은 24시간이라고 하니

방문시 편한 시간 아무때가 가시면 될거 같아요

저는 오전에 갔다왔는데

아무래서 한가한 시간대에 방문해서 그런지

골목길도 차로 붐비지 않고 주차도 바로 하고

매장 내에도 사람들이 많지 않아서 좋았어요.

 

 

공주떡집 딱 들어서는데

뭔가 텔레마케팅 회사에 들어서는 기분은 무엇일까요? ㅎㅎ

그만큼 전국에서 전화 주문이 많다는 뜻이겠죠??

떡은 예술입니다. 라는 문구가 맘에 드네요~

 

전통 떡이라는 이미지를 위해서 

여러가지 전통 소품들은 입구 들어서자 마자 보이게 전시해 놨네요

요세 보기 드문 물건들이라 아이들이랑 가면 하나씩 보여주면서

알려주면 좋이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래도 전체적인 분위기는 장사가 너무 잘 되는

기업형 떡집이라는 느낌이 물씬 나네요.

그래도 장사가 아무리 잘 되고, 떡을 많이 쪄내도

초심과 기본은 지키면서 떡을 만드시는거 같아요

10년이 지나도 흑임자 인절미의 맛은 변치 않고 맛있는거 같아요~

 

 

 

매장에 있는 매대는 엄청 심플하게

떡 몇종류만 딱 있어요

 

압구정 공주떡집 떡 종류는

쑥송편, 쑥개떡, 호박시루떡, 두텁떡, 흑임자 인절미, 오색 영양떡

 

등이 있고

한팩당 5000원에서 7천원 선이에요

요세는 분식집 가도 세트 시키면 만원돈 나오는데

이정도 가격은 무난한거 같아요!!

 

 

아무래도 압구정 공주떡집의 대표 매뉴라서

답례품 크기부터 명절 선물세트 크기까지 있네요!

 

흑임자 인절미 大

6000원

흑임자 인절미 1kg

15000원

흑임자 인절미 2kg

30000원

흑임자 인절미 3kg

42000원

 

저는 쑥개떡과 영양떡

흑임자 인절미 1kg을

집어서 왔어요

 

인절미떡에 흑임자가 한가득하네요

정말 흑임자가 꽉꽉 차있어요

한입 먹으면 흑임자의 고소한 맛과

은은하게 달달한 인절미의 조합이

정말 오래로래 입안에 남아요.

 

이렇게 맛있으니

서울 3대 떡집으로 자리 잡지 않았나 싶어요~~

 

남은 떡은 냉동실어 보관했다가

먹고 싶을때 실온에 한두시간 두면

간단하게 드실 수 있답니다.

그래도 역시나 바로 먹는게

제일 맛있는거 같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