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Story/소소한 이야기

☆스타벅스 벚꽃시즌 신메뉴☆ 스타벅스 꿀조합 메뉴 추천

by 새모이들 2020. 4. 9.

☆스타벅스 벚꽃시즌 신메뉴☆
스타벅스 꿀조합 메뉴 추천

꽃내음 폴~폴~ 풍기는 이시기..
코로나 때문에 사회적 거리두기와 외출 자제로
밖에 잘 못나가서 봄을 만끽하지 못하고 있네요..
오늘은 병원 갔다가 오는 길에
벚꽃이 너무 이뿌게 피어서
병원 앞 계천에서 잠깐 구경했어요

이대로 집에 오기는 너무 아쉬어서..
동네에 있는 스타벅스 드라이브 스루에서
스타벅스 봄 신메뉴와 스타벅스 꿀조합 메뉴중 하나인 돼지바 프라프치노 주문해서 왔어요~~



이시기에 스벅은 여전히 사람들로 문전성시
주중인데도.. 점심시간 인지라..
스타벅스 드라이브 스루도 대기시간이
10분 이상 이였어요...

저는 스타벅스 꿀조합 메뉴중 봄에 먹어야 하는
딸기가 듬뿍 들어간 돼지바 프라프치노

보세요 이 영롱한 자태ㅎㅎ
스타벅스 꿀조합 중 하나인 돼지바 프라프치노
화이트딸기프라푸치노에
딸기시럽 6번(기호대로) 그리고
초코드리즐, 통 자바칩+갈린자바칩 토핑,
마무리로 휘핑크림 추가~~

완성시켰어요~~~

엄청난 고 칼로리에 자주 먹을 수는 없지만
화끈한 단맛을 원한다면 강추 합니다 ㅎㅎㅎ


아내는 스타벅스 신메뉴가 있어서 하나 겟 했어요
2020 스타벅스 벚꽃 에디션
루비석류젤리 크림 프라프치노

사실 이번 시즌 음료에 체리블라썸 루비 초콜릿
탑에 토핑을 벚꽃문양으로 데코 해준다던데
휘핑크림을 좋아하는지라
휘핑크림이 있는 루비석류젤리 크림 프라프치노 주문해서 벚꽃나무는
구경하지 못했어요ㅜㅜ
그래도 분홍분홍한게 너무 이쁘네요
이렇게 하나씩 들고 벚꽃 축제를 가야되는데..
넘 아쉽네요...ㅜㅜ

그리고 비쥬얼맛 벚꽃이 아니라
맛도 벚꽃을 먹는듯한 느낌이였어요
뭔가 몽글몽글한 느낌이 입안에서 탁 하고
사라지는 느낌~~
봄이 지나기 전에 또 한번 먹어볼 생각이에요~

아무튼 아주 대리 만족한 스타벅스 벚꽃놀이ㅎ
집에만 있기 따분하시다면
달달한 스타벅스 꿀조합이나 벚꽃 음료
한잔씩 드셔보세요~~~

반응형

댓글